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- 하이드라-mdf
- 쉬운화면설계서
- 뤼튼애즈
- 비정형데이터
- 피엠화면설계서
- 머니온유로
- consisstory
- 오스본체크리스트
- ai agi 차이점
- 디자인씽킹방법론
- 푸카토
- 화면설계서노하우
- 시니어화면설계서
- 고급화면기획서
- thinkhub
- 프로화면설계서
- 글로포머
- 화면설계서
- fugatto
- 뤼튼 ooc
- 꼼꼼한화면설계서
- 콘시스토리
- R데이터분석
- 큐옵트
- pmp자격증 디시
- 뤼튼 챗gpt
- 잘만든화면설계서
- UI
- gluformer
- 뤼튼 장학퀴즈
- Today
- Total
목록2024/08/21 (2)
기획은 검정색이다.
RFP, RFI, RFQ는 모두 기업이나 조직에서 특정 프로젝트나 서비스의 외부 공급자를 선정할 때 사용되는 문서 형태로,각각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. 1. RFP (Request for Proposal, 제안 요청서)정의: RFP는 특정 프로젝트나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사항을 설명하고, 이에 대해 제안서를 제출해 줄 것을 요청하는 문서입니다.목적: 프로젝트의 요구사항과 목표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공급자를 선정하기 위해 사용됩니다. RFP는 일반적으로 제안서의 구조, 예산, 일정, 그리고 기술적 요구사항 등을 상세하게 명시합니다.주로 사용되는 상황: 프로젝트나 서비스가 복잡하고, 다양한 공급자로부터의 창의적인 제안을 기대할 때 사용됩니다.2. RFI (Request for Information..
비전하우스(비전 진술서)는 조직이나 개인이 달성하고자 하는 미래의 상태나 목표를 명확하게 서술한 문서입니다.이를 통해 조직이나 개인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설정하고,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행동 방침을 세울 수 있습니다. 비전하우스를 작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. 핵심 가치 정의조직이나 개인이 중요하게 여기는 핵심 가치를 명확히 정의합니다. 이는 비전의 기초가 되며, 모든 결정과 행동의 기준이 됩니다.2. 미래상 설정5년, 10년 혹은 그 이상의 장기적인 시간 프레임을 설정하고, 그 시점에 달성하고자 하는 상태를 구체적으로 묘사합니다. 이때, 비전은 구체적이면서도 영감을 줄 수 있는 내용이어야 합니다.3. 현재와 미래의 차이 분석현재의 상태와 미래에 도달하고자 하는 비전 사이의 차이를 분석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