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250x250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tabletorder경쟁사
- 오스본체크리스트
- 꼼꼼한화면설계서
- 약관동의기획내용
- 약관동의ui
- thinkhub
- 약관동의화면설계
- UI
- 시니어화면설계서
- 쉬운화면설계서
- 비정형데이터
- 프로화면설계서
- 고급화면기획서
- 머니온유로
- 뤼튼 챗gpt
- pmp자격증 디시
- 약관동의기획보안
- 화면설계서노하우
- 잘만든화면설계서
- tabletorder가격
- 뤼튼 장학퀴즈
- 화면설계서
- 뤼튼 ooc
- tabletorder업체
- 간편약관동의기획
- 디자인씽킹방법론
- 약관동의기획방법
- 주니어화면설계서
- 약관동의정보보안
- 피엠화면설계서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4/11/06 (1)
기획은 검정색이다.
[화면설계서] 프론트 어드민 기획차이
프론트(Frontend)와 어드민(Admin) 기획은 사용자 대상, 기능 목표, UI/UX 접근법에서 차이가 있습니다. 1. 대상 사용자프론트: 일반 사용자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화면입니다. 사용자 친화적이며, 직관적으로 기능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합니다.어드민: 관리자나 내부 직원이 사용하는 화면입니다. 주로 데이터 관리, 모니터링, 분석 기능이 중요하게 다뤄지며, 기능의 효율성과 작업 편의성이 우선됩니다.2. 기능 및 목적프론트: 사용자 경험(UX) 중심의 기능을 기획합니다. 검색, 결제, 로그인, 게시물 작성과 같은 사용자 활동을 자연스럽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어드민: 데이터 관리, 고객 지원, 서비스 모니터링 등의 기능을 포함하며, 사용자가 아닌 운영자를 돕는 도구로써의 기능..
서비스기획/화면설계서
2024. 11. 6. 12:28